지역행사
제15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끼리끼리 시네마’ 오픈
기사입력 2020.06.10 17:51 | 최종수정 2020.06.10 17:51

title=


15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끼리끼리 시네마오픈

가족, 친구 등 우리끼리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끼리끼리 시네마

-영화제 기간 중 영화의전당 인디플러스에서 진행해

       

오는 77일부터 13일까지 영화의전당, 북구문화예술회관, 부산영화체험박물관에서 열리는 제15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이하 BIKY)가 관객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영화 관람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BIKY는 소규모의 인원이 프라이빗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끼리끼리 시네마를 영화제 기간 동안 운영한다고 밝혔다. ‘끼리끼리 시네마는 영화의전당 인디플러스에서 진행하며, 가족, 친구 등 지인들과 함께 상영관을 빌려 영화제 상영작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대 1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대관료는 3만원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BIKY는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코로나19로 조심스러워진 문화여가 생활 속에서 영화제를 찾는 관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즐겁게 영화제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여 힐링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끼리끼리 시네마는 영화 예매부터 결제까지 모두 전화 등 비대면 방식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그리고 더 안전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인디플러스를 포함하여 영화의전당 전 상영관이 11회 전체소독이 진행되며, 각 상영관은 상영 시간 사이 자체 소독을 실시하여 안전에 기한다.

 

끼리끼리 시네마예매는 BIKY 공식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정보를 확인하고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영화를 골라 예약 접수를 하면 개별적으로 안내가 간다. 상영일 기준 최소 1일 전에 예약을 완료해야 하며, 관람 당일에는 취소나 환불이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BIKY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사무국 051-743-7653

홈페이지 www.biky.or.kr




월드톱뉴스 차형철기자 (ckgudcjf0014@gmail.com)
ⓒ 월드톱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월드톱뉴스 차형철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기사광고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